![]() |
8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는 전현무와 서현의 진행으로‘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가 열렸다.
이날 수상 직후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정말 감사하다. 감사하다는 말을 계속해도 모자란 것 같다. 제가 여러분들 삶의 희로애락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영광스럽다는 생각을 늘 한다. 앞으로도 이 영광스러운 일들을 계속 해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스트레이 키즈는 “스테이(팬덤) 덕분에 항상 행복할 수 있는 것 같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뜻 깊은 상을 받았는데, 이 모든 것이 꾸준히 사랑 주시는 스테이 덕분인 것 같다. 앞으로도 성실하게 실력 갖추고 노력하는 스트레이 키즈 되겠다”라고 말했다.
또 NCT 드림은 "좋은 상을 받게 돼서 영광이다. 지금까지 팬들과 함께 걸어왔는데, 점점 앞으로 나아가는 것 같아서 뿌듯하다. 앞으로도 같이 걸어 나갔으면 좋겠다"라고 했고,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은 "올해의 아티스트, 정말 의미 있고 뜻 깊은 상이다. 모든 것이 팬들 덕분이다. 저희는 음악을 좋아하는 7명이 모여서 음악을 열심히 한 것 뿐인데...사실 노력을 많이 한 것 같기도 하고, 사실 멤버들이 잘난 것 같기도 하고, 사실 여러분들이 최고다. 저희는 여러분들의 영원한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는 더보이즈(THE BOYZ),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아이브(IV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여자)아이들, 케플러(Kep1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유용석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빅히트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