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동상이몽2’ 문재완 이지혜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
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비뇨의학과 검진기가 그려진다.
이날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심각한 분위기 속에서 비뇨의학과 검진을 받는 모습이 공개된다.
문재완의 셋째 로망을 위해 자연임신에 도전하고자 정밀 검진에 나선 것. 이들이 만난 사람은 바로 ‘꽈추형’으로 유명한 비뇨의학과 홍성우 전문의다.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대세 의사’ 꽈추형과의 만남에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예상치 못한 검진 결과에 위기를 맞는다. 꽈추형이 문재완의 상태에 대해 “남자로서의 생명이 1, 2년밖에 남지 않았다”라는 청천벽력 같은 진단을 내놓았기 때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문재완에게 더 큰 문제가 제기되며 심각성이 배가 됐다. 홍성우는 문재완에게 “심근경색, 남성 질환이 발병할 수 있으며, 심지어는 급사에 이를 수 있다”라며 “이 정도면 심각성을 아셔야 한다“라고 강력하게 조언했기 때문이다. 이에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물론,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 역시 충격에 빠져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한다.
한편 이지혜가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