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요태 개인 콘셉트 포토 사진=제이지스타 |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3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코요태 새 앨범 ‘LET’s KOYOTE’ 관련 멤버들의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김종민, 빽가, 신지는 따듯한 웜톤 속에서 편안한 미소로 카메라와 눈을 맞추고 있다. 김종민은 듬직한 오빠와 같은 모습으로, 빽가는 개구쟁이 같은 소년의 모습으로, 신지는 편안한 옆집 누나와 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 세 사람은 “누구나 영웅이 될 수 있다”, “나의 영웅, 나의 반쪽”이라는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영웅’은 빠른 비트의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장르로, 모두 함께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멜로디 라인이 매력적인 곡으로, “힘든 시기 나에게 힘이 되어준 너,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준 당신이 나의 영웅”이라는 뭉클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반쪽’은 코요태 특유의 밝고 신나는 댄스 곡으로, 누구나 한 번 들으면 바로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마찬가지로 “넌 나의 반쪽”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모두가 코요태 자신들의 이야기이기도 한 만큼, 코요태는 이번 앨범 ‘LET’s KOYOTE’를 통해 20년이 넘는 시간
한편 코요태는 새 앨범 ‘LET’s KOYOTE’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