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용준이 첫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지난 1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김용준의 첫 단독 콘서트 '처음'의 메인 포스터를 깜짝 게재했다.
서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베이지 컬러의 포스터 속 김용준은 밝은 하늘색 톤의 슈트를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김용준이 들고 있는 초록색 화분은 감성적인 가을 감성을 완성시키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메인 포스터와 더불어 공연 타이틀 '처음'과 관련된 특별한 이벤트들도 함께 공개됐다.
결혼을 앞둔 연인들을 대상으로 한 '내 생애 첫 프러포즈' 이벤트, 특별한 처음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모집하는 '내 생애 특별한 처음' 등 팬들이 직접 사연을 작성해 제출하는 참여형 이벤트는 물론, 김용준의 '처음' 콘서트를 기념해 야심 차게 준비한 '한정판 스페셜 포스터 증정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혼자 팬들과 만나는 김용준은 고막을 녹이는 환상적인 무대를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신한 플레이 스퀘어에서 개최되는 김용준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