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ㅣMBN |
MBN ‘속풀이쇼, 동치미‘가 스핀 오프 프로그램 ‘애들입맛, 동치미‘로 추석 연휴 안방극장을 저격한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1일과 12일 오후 4시, 초등학생은 물론 한창 사춘기를 겪고 있는 질풍노도 중학생까지 요즘 아이들의 고민들을 시원하게 속풀이 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추석 특집으로 방송되는 ‘애들입맛, 동치미‘에서는 아빠·엄마의 부부싸움 문제부터 세대갈등, 진로문제, 이성교제 문제까지, 어른들은 상상 못한 요즘 아이들의 거침없는 속마음이 공개된다.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마음 속 깊이 간직하고 있는 비밀스러운 고민은 어른들만 있을까.
방송에선 지금까지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아이들의 고민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솔루션을 제시한다. 더불어 어른들의 고민을 듣고 아이의 시선에서 솔루션을 제시해주기도 한다.
먼저 11일에는 초등학생들의 상상초월 엉뚱 토크부터 어른보다 더 어른스러운 세계관까지 공개될 전망이다. 또 12일 질풍노도의 사춘기 특집 편에서는 어른들보다 더 고민 많고 생각 많은 중학생 아이들의 솔직 담백한 토크부터 일명 ‘중2병’과 연애, 부모님과의 관계까지 다채로운 코너로 속풀이 장을 마련해 깊은 속마음을 들여다본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듣기 싫은 엄마의 잔소리부터 엄마에게 충격받은 말까지 요즘 아이들의 거침없는 폭로전이 예고됐다.
또 ‘이런 남자는 절대 안 된다? 저희 아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