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아이브.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
아이브는 29일 수상 결과가 발표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자아이돌(라이징 스타)'로 선정됐다.
이로써 아이브는 명실상부 4세대를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완벽하게 입지를 굳혔다. 지난해 12월 데뷔한 아이브는 초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린 데뷔 싱글 '일레븐(ELEVEN)'과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놀라운 성과를 연이어 보여주며 적수 없는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진가를 증명했다.
또 지난 22일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역시 수록곡을 포함해 전곡이 차트에 진입한 것을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공개 16시간 만에 유튜브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20회를 맞은 이번 시상식 투표에는 46만 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