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월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고막남친들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 ‘고막소년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K-고막남친들의 1st 보이 그룹’인 ‘고막소년단’은 달콤하고 황홀한 꿀 보이스로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남녀노소 리스너들의 고막을 사로잡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K팝의 열기를 이어 올가을 K-고막남친의 매력으로 글로벌 전역을 휩쓸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결성한 고막소년단은 5명의 멤버들 모두 라이브부터 퍼포먼스, 작사, 작곡에 이르기까지 실력파들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다른 음악적 소양과 실력을 갖춘 멤버들은 데뷔 전임에도 이미 프로 못지않은 노련미로 중무장, 이미 다수의 자작곡은 물론 드라마 OST에도 참여한 경험이 있을 정도라는 후문이다.
더욱이 데뷔를 앞두고 호흡을 맞추고 있는 5인 멤버들의 음악적 시너지와 하모니도 엄청나 내부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신인 그룹 실력이 이 정도면 반칙 아니냐”는 감탄이 이어지고 있다고. 데뷔 전부터 이미 ‘대한민국 대표 고막남친’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는 멤버들의 정체가 누구일지, 고막소년단을 둘러싼 업계와 음악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을 통해 K-고막남친들의 1st 보이그룹 데뷔 도전기를 밀착해 담아내며, 이들의 치열한 연습 과정부터 프로필 촬영, 음원 제작, 녹음 등 데뷔
‘고막소년단’ 연출을 맡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박혜진 PD는 “멤버들이 여러분 앞에 설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멤버들의 비주얼과 실력, 매력은 물론, 음악과 팬들을 향한 진심까지 모두 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카카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