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티즈 팝업스토어 |
에이티즈(ATEEZ)는 지난달 29일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를 발매했다. 이번 신보는 다양한 차트 성적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는 중이다.
에이티즈(ATEEZ)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이들이 새롭게 펼칠 시리즈의 첫 앨범으로, 새로운 세상 속 자유를 향해 돌진하는 에이티즈(ATEEZ)의 서사를 보여주는 만큼 앞으로 이들이 이뤄낼 성과들에 더 큰 기대감이 모인다.
특히 에이티즈(ATEEZ)의 이번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여의도 더현대 서울3층에서 에이티즈(ATEEZ) X 에버라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오는 8월 7일까지 신보 콘셉트에 맞춘 스페셜한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에이티즈(ATEEZ) X 에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와 더불어 원하는 사진으로 멤버들의 메시지가 담긴 포토카드를 뽑을 수 있는 포토카드 키오스크, 사인 굿즈 등 다양한 굿즈를 가질 수 있는 가챠 이벤트, 머그컵 이벤트, 스탬프 이벤트 뿐만 아니라 할라티즈 의상까지 전시되어 있어 팬들의 즐길 거리를 더했다.
또한 여름 방학을 맞아 더현대 서울을 방문한 일반 고객들도 메인 스트릿에 설치된 포토존과 이번 신보의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 뮤직 비디오를 보며 에이티즈(ATEEZ)의 이번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에 동요되어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ATEEZ)의 팝업스토어 방문을 위하여 해외 각지에서 다양한 국적의 해외 팬들이 팝업스토어에 방문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에버라인 관계자는 "에이티즈(ATEEZ)의 국내외 팬들이 더현대 서울 3층 메인 스트릿에서 울려퍼지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이어 “이번 에이티즈(ATEEZ) 팝업스토어 행사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유치해 나가면서 K-POP 문화를 알리는데 앞장서며, 아티스트와 팬들을 연결시켜주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김승진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