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TAN ‘Walking on the moon’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
3일 코리안 세일즈(KOREAN SALES)에 의하면, 티에이엔의 타이틀곡 ‘Walking on the moon’은 2일 하루 동안 가장 많이 본 K-POP MV 랭킹에서 2위를 차지했다.
한터차트, 써클차트, 일본 오리콘 등을 기반으로 판매량을 집계하고 있는 코리안 세일즈(KOREAN SALES)의 MV 랭킹에 티에이엔이 이름을 올리면서, 글로벌 영향력을 보여줬다.
티에이엔의 ‘Walking on the moon’ 뮤직비디오는 2일 누적 조회수 329만 1548회를 기록, 하루 동안 가장 높은 상승세를 보이며 블랙핑크의 스페셜 트랙 ‘Ready For Love’를 뒤이어 2위에 올랐다.
티에이엔을 향한 K-POP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잇따르고 있다. 이에 ‘Walking on the moon’ 뮤직비디오 속 감각적인 영상미는 물론, 멤버들의 풋풋하면서도 청량한 K-하이틴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에이엔의 신곡 ‘W
한편 ‘Walking on the moon’으로 컴백한 TAN(티에이엔)은 음악방송과 여러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