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티비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월 27일 공개된 ATBO의 데뷔 타이틀곡 ‘모노크롬(컬러)’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 만인 1일,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7일 오후 6시 공개된 ‘모노크롬(컬러)’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빠른 조회수 상승세를 보이며 공개 3일째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남다른 글로벌 입 소문에 힘입어 잇따라 2000만뷰 성적까지 단숨에 도달한 에이티비오는 정식 데뷔 갓 5일을 넘긴 신인 그룹으로는 이례적인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색을 다시 되찾은 세계에서 에이티비오의 음악이 ‘개화’하기 시작하는 이야기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풀어냈다. 영상 속 에이티비오는 7인 7색 각기 다른 매력과 완성형 비주얼로 시선을 사
에이티비오의 데뷔곡 ‘모노크롬(컬러)’는 세상을 자신만의 색으로 물들일 일곱 소년의 설렘과 포부를 담은 곡으로, 힘 있고 다이내믹한 멜로디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힙합 댄스곡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