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는 28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공개했다.
에이티즈의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선주문량 11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에 대한 소감을 묻자, 홍중은 “너무 감사하고 놀랐다. 팬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컴백 때마다 좋은 소식 들을 수 있는 것 같다. 상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수치 보다는 저희가 더 열심히 해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말에 우영은 “너무 감사하다. 이 감사함이 책임감으로 와 닿아서 더 멋있는 무대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 국내에서도 열심히 활동해서 인지도를 높여서 성장하는 아티스트 되겠다”라고
한편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는 에이티즈가 마주한 즐거움과 슬픔, 사랑을 느낄 수 없는 억압되고 통제된 곳에서, 변화를 향한 움직임의 시작을 알린다. 이러한 그들의 움직임을 세세히 묘사한 비트 체인지와 사이키델릭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오는 29일 오후 1시 발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에이티즈. 사진l유용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