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서연의 화보가 공개됐다.
‘더네이버’는 8월호를 통해 진서연의 탄탄한 보디 라인이 돋보이는 젠더뉴트럴 화보를 공개했다. 진서연은 시선을 강탈하는 시크한 블랙 화이트 룩으로 아우라를 발산했다.
진서연은 인터뷰를 통해 아침부터 저녁까지 이어지는 고강도 헬스와 수영, 복싱, 등산, 명상, 채식 등 다양한 자기관리법에 대해 공개했다.
그는 “촬영이 끝나고 나를 꽉 채우고 살던 캐릭터가 내 안에서 빠져나가면 그 빈칸만큼 허해진다”며 배우마다 공허함을 채우는 저마다의 방법을 찾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신의 감정 에너지는 계획적인 운동과 명상을 통해 다진다”고 답했다.
또 진서연은 “배우는 사람들에게 오픈된 직업이라 누군가의 반응에 의해 함몰되기 쉽고, 대단한 사람인 것 마냥 착각하기도 쉽다”며 슈퍼스타가 아닌 오랜 시간 연기하는 것을 소망한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자신을 지키는 방법으로 터득한 ‘자신이 사랑받는 소중한 존재임을 깨달을 수 있도록 스스로에게 칭찬과 위로, 격려를 아끼지 않는 명상법’을 공개했다.
매 작품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 그는 배우로서 자신의 강점에 대해 “화면에서 진서연을 덧씌워 해석한 캐릭터로 설득하려 한다. 장점이라면 밀고 나가는 뻔뻔함”이라 밝혔다.
개봉을 앞둔 영화 ‘리미트’에 대해 “‘리미트’처럼 계산하지 못한 본능적인 연기가 튀어나오는 촬영 현장에서 카타르시스를 느낀다”며 애정과 관심을 당부했다.
진서연이 출연한 영화
진서연의 더 다양한 화보와 인터뷰는 ‘더네이버’ 8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주 스타투데이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