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호중 이루마 무드 필름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
20일 오후 김호중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의 더블 타이틀곡 ‘약속[約束]’의 무드 필름이 오픈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트바로티 김호중과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만남이 그려졌다. 김호중과 이루마는 타이틀곡 ‘약속[約束]’으로 성사된 뜻깊은 만남 속 진지하게 의견을 나누는 모습을 보였다.
더불어 두 사람이 프로페셔널하게 녹음에 임하는 모습까지 공개해 ‘약속[約束]’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영상 속 김호중은 이루마에게 장난을 치는 모습들을 숨김없이 드러내 둘 사이의 끈끈한 의리를 엿볼 수 있게 한 가운데 변함없는 소년스러움으로 팬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의 곁으로 돌아온 김호중은 앞서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의 타임테이블, 트랙리스트, ‘약속[約束]’ 티저 영상 등을 순차
특히 이번 김호중의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은 총 16트랙이 수록, ‘트바로티’ 김호중만의 자신의 인생과 음악에 대한 생각은 물론 대중을 향한 안부 인사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김호중의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