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사진|강영국 기자 |
20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첫 미니앨범 '헬로, 월드!'(Hello, world!)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소속사 직속 선배 데이식스의 존재에 대해 건일은 "데이식스 선배님들과 언급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큰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건일은 "데이식스 선배님들이 워낙 멋진 무대를 많이 하시고 많은 성과를 거둔 멋진 팀이기 때문에 우리도 꼭 선배님들처럼 멋진 팀이 되고 싶다는 긍정적인 부담감을 갖고 있다. 우리 또한 선배님들처럼 멋진 밴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수는 "우리는 데뷔할 때부터 데이식스 선배님들의 응원을 받으며 준비했다. 우리 음악 너무 멋있으니 걱정 말고 마음껏 펼치라고도 말씀해주셨다"고 말했다.
새 앨범 '헬로, 월드!'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첫 번째 단계를 의미하는 앨범명처럼 각자의 삶을 살던 여섯 멤버가 미지의 공간 '♭form'(플랫폼)에 첫걸음을 내딛고 한자리에 모이게 되는 과정을 담았다.
타이틀곡 '테스트 미'(Test Me)는 정수, 오드, 준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스타 작곡가 심은지와 K팝 인기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헬로, 월드!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테스트 미' 활동에 돌입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