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육대’ 전현무 이홍기 다현 MC발탁 사진=MBC |
MBC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의 메인 MC로 전현무, FT아일랜드 이홍기, 트와이스 다현이 뭉친다.
더불어 신설 종목 ‘댄스스포츠’가 포함된 5개 종목 역시 확정됐다.
‘아육대’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이 다채로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해 해마다 수많은 화제와 신기록을 만들어낸 명절 대표 예능프로그램이다. 약 2년간의 휴지기를 거쳐 다시 돌아온 만큼 이번 추석특집 아육대 역시 ‘체육돌’, ‘운동돌’들의 ‘입덕’ 명장면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2 추석특집 아육대’에는 전현무를 주축으로 이홍기, 다현이 가세해 3인 3색 매력을 뽐내며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트민남’ 전현무는 2013년 첫 진행 합류 이후 10년 차를 맞이한 ‘아육대’의 터줏대감이다. 군백기를 무색하게 만드는 예능돌 이홍기는 기존에 활약한 e스포츠와 신설 종목 댄스스포츠에서도 적극적인 해설 참여를 예고했다. 트와이스 다현은 2019년 첫 메인 MC 데뷔부터 수준급 진행 실력과 예능감을 보여주며 올해도 함께하게 됐다.
이번 ‘아육대’는 육상(단거리, 릴레이), 양궁, 댄스스포츠, 풋살, e스포츠에 이르는 5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그 중 2022 신설 종목으로 댄스스
한편 ‘2022 추석특집 아육대’는 오는 7월 30일과 8월 1일 양일간 종목에 따른 녹화를 진행한다. 오는 2022년 추석 연휴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