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ㅣMBN |
오는 8월 8일(월) 밤 10시 40분 첫 방송될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국내 최고의 가수와 셀럽들이 듀엣 상대를 모르는 상태로 노래를 시작하고, 목소리만으로 교감을 나누다가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며 감동을 안기는 초대형 음악쇼다.
‘미스터리 듀엣’은 전 세계 20개국 포맷 수출, 프랑스 F1채널에서 흥행을 기록한 영국 ‘Can’t stop Media’사의 원작을 한국판으로 각색한 프로그램. ‘미스트롯’ 문경태 PD와 ‘복면가왕’ 박원우 작가가 의기투합한 초대형 음악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미스터리 듀엣’이 단독 MC 이적을 전면에 내세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적은 ‘미스터리 듀엣’에 대한 믿음과 애정을 바탕으로 무려 15년 만의 단독 MC 출격을 결정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상황.
특히 ‘공식 포스터’ 정 가운데에 서 있는 이적의 뒤 배경에는 두 가지 컬러가 양분되며 출연자들이 벽을 사이에 두고 노래한다는 ‘미스터리 듀엣’의 아이덴티티가 시각화돼 의미를 더하고 있다.
‘미스트롯’ 문경태 PD와 ‘복면가왕’ 박원우 작가 등 메가 히트 음악 프로그램을 제작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제작진의 의기투합과 더불어 MC 이적, 패널 김형석 등 전문 음악인의 합류로 진정성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미스터리 듀엣’은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는 물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