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송가인, 김호중. 사진 ㅣ스타투데이DB |
12일 텐아시아는 송가인과 김호중이 TV조선이 새롭게 제작하는 트롯 예능에 함께 출연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TV조선은 이에 대해 “확인 중에 있다. 담당 부서에 문의해둔 상태”라고 말을 아꼈다.
송가인, 김호중 측 역시 “논의 중인 정도로 결정된 건 없다”고 밝혔다.
송가인과 김호중은 TV조선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으나 TV조선과 불편한 관계에 있다는 얘기가 나돌았다. 실제로 두 사람은 지난 3년간 TV조선 프로그램에 등장하지 않았다. 송가인의 경우 지난해 연말 TV조선이 론칭한 트로트 시상식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고, 김호중 역시 ‘미스터트롯’ TOP6 행보와 달리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다.
송가인 김호중의 TV조선 복귀설은 최근 서혜진 본부장이 TV조선을 떠나 독립회사를 차린다는 소식이 알려진 직후 나온 얘기여서 더욱 이목
송가인은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최근 ‘세계 3대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의 내한 공연 무대에 올라 듀엣으로 무대를 꾸민 김호중은 오는 7월 27일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를 발매, 9월에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