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방송되는 MBN ‘불타는 트롯맨’은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다루는 초대형 트롯 오디션으로 기존의 트롯 오디션에서 보지 못했던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 색다른 재미를 담아낸다.
이와 관련 오는 MBN ‘불타는 트롯맨’ 서혜진PD와 노윤 작가가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하며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을 성공시키며 임영웅과 송가인이라는 걸출한 스타들을 발굴해낸 제작진이 또 한 번 초대형 남자 트롯 오디션으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 전망이다.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7월 11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해 대장정에 박차를 가한다. 참가자 지원에 있어서 나이, 자격 등 어떤 제한도 없으며 오직 ‘트롯’을 향한 열정을 가진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기존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자, 현역 트롯 가수-아이돌-무명 가수 등 현직 가수들 뿐 아니라 국악-성악-뮤지컬 등 타장르 가수들, 그리고 트롯을 사랑하는 학생-어린이-어르신 등 ‘트롯 새내기’까지 대한민국 모든 남성들에게 기회를 선사한다는 취지로 기회의 문을 활짝 열었다.
새롭게 공개된 ‘불타는 트롯맨’ 티저 영상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티저 영상에서 서혜진PD는 “대한민국 남자 트롯 오디션, 결국엔 단 하나만 살아남습니다!”라고 강력한 선전포
‘불타는 트롯맨’의 지원 방법은 ‘불타는 트롯맨’ 홈페이지에서 지원 접수양식을 다운 받아 지원 서류와 영상을 첨부하면 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예심에 참가하며, 제작진 예심 후 최종 예심 출연자가 결정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MB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