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포자락’ 옥이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도포자락 휘날리며’ |
MBC 예능프로그램 ‘도포자락 휘날리며’(이하 ‘도포자락’)는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황지영 PD의 신규 예능으로 K-POP, 드라마, 패션,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가수 김종국, 배우 지현우, 모델 주우재, 배우 노상현, 쇼트트랙 국가대표 황대헌이 펼치는 ‘옴므 방랑 여행기’다.
8일 공개된 네 번째 티저 영상에는 ‘도포파이브’의 덴마크 여행을 함께할 여섯 번째 멤버 ‘옥이’와 첫 만남 순간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동화 같은 나라 덴마크를 찾은 ‘도포파이브’는 현지에 도착하자마자 NEW 멤버(?) 옥이와 깜짝 만남을 가졌다. 멤버들을 설레게 했던 ‘옥이’의 정체는 멤버들의 이동과 함께 찾아가는 컬쳐숍의 마스코트가 될 차량으로, 영롱하면서도 전통미가 살아있는 옥색 빛깔이 매력 포인트다.
공항에 마중나온 ‘옥이’의 실물을 영접한 멤버들은 산뜻한 컬러와 아기자기한 외관에 푹 빠진듯 연신 만족의 미소를 드러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지현우와 노상현, 황대헌은 큰형님격인 새 멤버 ‘옥이’의 자태와 연식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친해지기 위해 애쓰며 숨겨왔던 허당미를 폭발시켜 웃음을 유발했다.
우여곡절 끝에 덴마크 여행길에 오른 ‘도포파이브’는 ‘도포자락 휘날리며’의 마스코트인 ‘옥이’와 함께 그림 같은 덴마크의 해안 도로를 달리며 한 폭의 그림 같은 영상미를 자랑했다
또한, 믿고 듣는 목소리의 소유자 잔나비가 ‘도포자락 휘날리며’의 타이틀 OST에 참여해 랜선으로 즐기는 덴마크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할 전망이다. 삶과 여유를 사랑하는 덴마크인의 생활 방식과 잔나비 보컬 최정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올 여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힐링 감성을 충만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