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샌드박스 김아랑 영입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
샌드박스네트워(이하 샌드박스)는 8일 “쇼트트랙 선수 김아랑을 크리에이터로 영입했다”라고 밝혔다.
김아랑은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시작으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까지 3연속 동계올림픽에 출전했으며 출전한 모든 올림픽에서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거둔 바 있다.
그는 샌드박스와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일상 브이로그를 공개한다. 또한 운동과 식단 공개 등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공유하고, 평소에 쉽게 볼 수 없었던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지난 7일 첫 영상으로 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마치고 휴식기에 떠난 김아랑의 제주도 여행기가 유튜브 채널 ‘김아랑’을 통해 공개됐다. 김아랑은 소소한 일상과 진솔한 모습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샌드박스 관계자는 “쇼트트랙 분야에서 위대한 업적을 남긴 김아랑 선수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IP로 잘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어 기대가 크다”라며 “선수 김아랑이 아닌 크리에이터 김아랑으로서의 끼와 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아랑은 “경기장을 찾아와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고 어떻게 하면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