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가 지난달 30일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언두(Undo('의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는 1일 오전 9시 기준 국내 음원 사이트 지니,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밖에 멜론 TOP 100과 최신 차트에도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헤이즈의 변함없는 음원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어쩌면 우리 (Feat. 죠지)', '아이 돈트 라이(I Don't Lie)(Feat. 기리보이)', '도둑놈(Feat. 민니 of (여자)아이들)', '거리마다(Feat. I.M of 몬스타엑스)', '러브 이즈 홀로(Love is 홀로)', '널 만나고', '슈퍼카', '여행자'와 연주곡 '어바웃 타임(About Time)'까지 수록된 10곡 모두 지니 및 벅스 실시간 차트에 전부 진입하는 등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헤이즈는 정규 2집 신곡 외에도 지난해 발매 후 1년 넘게 롱런 중인 '헤픈 우연', 장마철을 맞아 또 다시 역주행하고 있는 '비도 오고 그래서', '비가 오는 날엔 (2021)'으로 음원 차트에 여러 곡을 올려놓으며 '음원 퀸'의 저력을 드러냈다.
'언두'는 헤이즈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이자 '돌아가 보고픈 그때 그 순간, 돌아갈 수 없는 그때 그 순간'에 대한 음악으로 구성된 음반이다. 이별 후의 후련함을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풀어낸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를 비롯해 죠지, 기리보이, (여자)아이들 민니, 몬스타엑스 아이엠과의 컬래버레이션 곡과 '헤픈 우연'의 후속 이야기를 담은 노래까지 다채로운 10곡이 수록됐다.
헤이즈는 1
성공적으로 정규 2집 컴백을 알린 헤이즈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으로 음악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피네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