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CGV는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를 오는 29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샤이니는 2008년 데뷔해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영화는 지난해 4월 4일, 비욘드 라이브로 진행된 ‘비욘드 라이브-샤이니월드(Beyond LIVE –SHINee: SHINee WORLD)’의 공연 실황을 담는다. 3년 만에 열린 샤이니의 단독 콘서트이자 첫 번째 온라인 콘서트로 공연 당시 전 세계 120개국에서 약 13만명이 유료로 시청해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10개 CGV에서 만날 수 있다. 118분의 러닝타임 동안 관객들은 샤이니의 열정적 무대와 라이브 퍼포먼스를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샤이니의 히트곡 19곡과 멤버들의 비하인드 영상도 포함됐다.
개봉 1주차에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를 관람하고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하면 ‘샤이니월드’ A3 포스터를 좌석당 1개씩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CGV는 영화 외에도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 발굴을 지속하고 있다”며 “응원하는 아티스트의 생생한 무대를 극장에서 관람하시고 콘서트의 열기를 온전히 느껴보는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ICJ CGV[ⓒ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