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가부 퍼포먼스 사진=1theK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 캡처 |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지난 22일 오후 1theK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가 사랑한 노래’ 영상을 공개, 그 시절 유행했던 K-POP 유명 곡들을 버가부만의 색깔로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버가부는 2003년 보아의 ‘아틸란티스 소녀’, 2009년 소녀시대의 ‘Gee’, 2012년 샤이니의 ‘Sherlock’(셜록), 2013년 에이핑크의 ‘NoNoNo’, 2015년 빅뱅의 ‘뱅뱅뱅 (BANG BANG BANG)’, 2017년 워너원의 ‘에너제틱 (Energetic)’ 등을 다채롭게 소화해 흥을 선사했다.
특히 버가부는 각 퍼포먼스를 소화해내며 그 시절 유행했던 스타일링을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많은 중고등학생들에게 추억으로 자리 잡은 컬러 스키니진은 물론 테니스 스커트, 청청 스타일링 등을 뽐내 ‘그시절 새내기 룩, 음악’에 알맞은 콘셉트로 웃음을 안겼다.
또한 버가부는 퍼포먼스들을 무리없이 소화하며 실력을 입증, K팝 판도를 이어나갈 새로운 대세로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앞서 버가부는 ‘실력파 괴물 신인’으로 주목받아온 가운데 약 7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알려 ‘POP’으
한편 버가부는 다양한 콘텐츠로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열렬한 인기를 끌고 있는 ‘POP’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