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프리다앤 사진=로칼하이레코즈 |
싱어송라이터 프리다앤(FRIDA-ANNE)은 레이블 로칼하이레코즈와 함께한 첫 앨범 ‘BUBBLE LOVE’을 19일 공개했다.
프리다앤(FRIDA-ANNE)은 지난 2월 데뷔 앨범인 ‘BLUE FRIDAY’를 통해 PB R&B 신예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후 프리다앤(FRIDA-ANNE)은 로칼하이레코즈와 레이블 계약을 체결해 처음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자신만의 색깔과 한층 더 높아진 음악성을 담아냈다.
이번 앨범 ‘BUBBLE LOVE’는 각자의 사랑에 대한 본질의 차이와 공통점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으며 트로피칼 느낌이 물씬 나는 마림바 멜로디에 내적 바이브를 자극하는 댄스홀 리듬으로 구성해 자칫 지루할 수 있는 R&B 장르를 매력적이게 풀어낸 곡이다.
싱어송라이터 프리다앤(FRIDA-ANNE)은 PB R&B 아티스트로 직접 자신의 뮤직비디오를 기획, 촬영하는 등 신인답지 않은 아티스트의 면모를 지녔다. 이러한 프리다앤(FIRDA-AN
한편 프리다앤(FRIDA-ANNE)과 함께 앨범 발매를 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아티스트 보유 레이블로 시티팝, 인디락, 힙합, 알앤비 등 음악적 스펙트럼이 넓은 아티스트를 국내 최다 규모로 보유하고 있어 전세계 아티스트들의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