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주소녀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앨범 '시퀀스(Sequenc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라스트 시퀀스(Last Sequence)'를 비롯해 '던(Done)', '아우라(AURA)', '스트롱거(Stronger)'까지 총 네 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라스트 시퀀스'는 와일드한 베이스라인과 드럼, 신스가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팝 스타일 댄스곡이다. 우주소녀만의 섬세하고 시원한 보컬로 올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던'과 '아우라'는 엑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우주소녀의 색깔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특히 '아우라'는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 파이널 경연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곡으로 의미가 더욱 깊다. 어두웠던 시간들이 비로소 나의 아우라가 된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글로벌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다원과 연정의 듀엣곡 ‘스트롱거'도 눈길을 모은다. 해당 곡은 최근 성료한 '2022 우주소녀 콘서트 '원더랜드'(2022 WJSN CONCERT 'WONDERLAND')'에서 두 사람이 유닛 무대로 선보인 곡으로 당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음원으로 만나게 됐다. 또한 다원이 작곡에 이름을 올려 음악적 성장을 기대케 한다.
'시퀀스'는 지난해 3월 발매한
한편 우주소녀의 스페셜 싱글 앨범 '시퀀스'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