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오메가엑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
컴백 타이틀곡 ‘PLAY DUMB’으로 가요계에 돌아온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를 향한 K-POP 팬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청량 콘셉트가 지난 15일 공개된 후로 오메가엑스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가요계 파도 일으킬 ‘다재다능’ 청량돌
지난 15일 컴백한 오메가엑스는 첫 정규앨범 SHOW-CON을 통해 팬들을 만났다. 멤버 한겸은 “이전부터 청량 콘셉트를 해보고 싶었는데, 팬분들께서도 원하셔서 회사와 얘기했다”라며 180도 반전된 콘셉트의 탄생 배경과 멤버들 모두가 완성한 앨범임을 전했다. 이날 팬 1000여 명이 몰린 SHOW-CON에서 오메가엑스는 청량함은 물론 ‘짐승돌’의 전매특허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자랑, 가요계에 파도를 일으킬 이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청량으로 물들인 짐승돌 ‘PLAY DUMB’
지난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오메가엑스의 타이틀곡 ‘PLAY DUMB’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오메가엑스 멤버들은 서로에게 공을 넘기는 핑퐁 게임을 하는 듯 손동작 안무와 시원한 라이브로 시선을 빼앗으며 ‘청량돌’로서 존재감을 빛냈다. 오메가엑스 멤버들은 밝은 표정으로 설렘에 어쩌지 못하는 가사 속 감정을 표현, 보는 이들을 절로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FOR X만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
오메가엑스의 컴백 후 CGV에서는 초대형 전광판 이벤트가 진행, 더위에 지친 팬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을 깜짝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오메가엑스는 추첨을 통해 팬들과 영화를 함께 보는 이벤트도 기획, 지난 1년간의 갈증을 달랠 예정이다. 이처럼 공식 팬덤 FOR X을 위한
앞서 오메가엑스는 ‘LOVE ME LIKE’, ‘VAMOS’(바모스)를 통해 ‘신흥 콘셉트 장인’, ‘4세대 대표 아이돌’로 눈도장 찍어온 바, 타이틀곡 ‘PLAY DUMB’의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새로운 ‘청량돌’로서 입지를 다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