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일리원 사진=에프씨이엔엠 |
지난 14일 오후 6시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식 팬덤 ‘ONLY:1’(온리원)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깜짝 진행된 트위터 멘션 파티에서 아일리원 멤버들은 팬들이 보낸 멘션에 적극 답하며,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날 아일리원은 전 세계 팬들로부터 쏟아지는 멘션에 감사를 표하는가 하면, “많이 좋아해 알지?”, “내가 더 사랑해”, “정말 보고싶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라며 진심 가득한 답으로 팬들을 절로 미소 짓게 했다.
특히 멤버 로나는 컴백에 대한 팬들의 관심에 “꼭 기대해주세요!”라고 답했고, “다음 앨범 콘셉트를 색깔로 표현하자면?”란 질문에 나유는 “하늘색? 아님 바다색? 기대해 주세요”라고 언급해 올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이와 함께 아일리원 멤버들은 음식 취향부터 저녁 메뉴 추천 등 각종 TMI(too much information)까지 공개,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이어가 재미를 더했다. 깜짝 이벤트로 ‘소통왕’에 등극한 아일리원이 어떠한 활동으로 또 한 번 팬들을 감동시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오는 7월 19일 컴백 소식을 알린 아일리원은 Mnet
그룹명은 ‘나’를 뜻하는 ‘I’에 ‘~다운’이라 의미의 ‘LY’를 붙이고 이를 하나(1, ONE)로 묶어,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완전한 하나로 조화롭게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