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연수. 사진|에스드림이엔티 |
10일 에스드림이엔티는 지연수의 활동 재개 소식을 알렸다. 에스드림이엔티 이장식 대표는 “2018년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이후 개인사로 양육에 집중하기 위해 공백기를 가졌던 지연수와 긴 대화 끝에 방송 활동을 재개하기로 했다"며 "엄마의 자리를 성실히 지켜온 만큼 이제는 사회에서의 프로필 역시 단단하게 채워 긍정적인 영향력을 나누는 방송인으로 성장하도록 물심양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2006년 입식 타격대회 K-1의 라운딩 걸로 무대에 올랐던 지연수는 각종 모터쇼에서 레이싱걸로 활약하며 2008년 디카모델어워드 포토제닉상, 2007년 스포츠서울 레이싱 모델 어워드 포토제닉상, 2007년 서울오토살롱 레이싱퀸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채로운 수상 경력만큼이나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왔다.
2017년 KBS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과 MBN ‘동치미’에 출연, 활동 영역을 넓힌 지연수는 일라이와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한
지연수는 “방송활동과 관련해 많은 제안이 있었지만, 힘든 시절을 함께했던 소속사와 다시금 의기투합할 수 있어서 심적으로 든든하다. 앞으로 긍정적이고 건강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