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채널A, ENA채널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2 전우회> 2회 예고 영상 |
4일(오늘) 채널A와 ENA채널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2’ 측은 더욱 강력해진 강철부대원들의 승부욕과 예능감이 담긴 ‘강철부대2 전우회’ 2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강철부대 전우회’ 2회에서는 지난회에 이어 ‘작전명 : 선배가 쏜다’ 3라운드가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강철부대원들의 불꽃 튀는 ‘연합 피구 대장전’과 ‘도전 강철벨’이 예고된 가운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연합 피구 대장전’에서는 SDT(군사경찰특임대)와 SSU(해군 해난구조전대)가 한 팀을 이룬 가운데 707(제707특수임무단), 특전사(육군 특수전사령부)와 한판 승부를 벌인다. 강철부대원들은 온 힘을 다해 공을 던지는가 하면 던지는 족족 모든 공을 잡아내는 슈퍼 플레이를 선보인다고 해 과연 최후의 승자는 어떤 팀이 될지 이목이
이어지는 ‘강철인의 밤’에서는 ‘도전 강철벨’이 진행된다. 강철부대원들은 ‘선임으로 만났을 때 최악의 대원은?’, ‘가장 잘생긴 대원은?’ 등 질문에 대해 흥미진진한 답을 적어간다.
뿐만 아니라 ‘하체 힘이 가장 센 대원?’이라는 질문과 함께 즉석에서 허벅지 씨름을 겨룬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