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창정 사진=제이지스타 |
임창정은 오는 7월 23일 오후 6시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 대전 공연을, 8월 13일 오후 6시 창원컨벤션센터(CECO) 2,3 전시장에서 창원 공연을 개최한다. 이에 6월 10일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후 2시에 대전 공연 티켓을, 오후 4시엔 창원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6월 18일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안양, 일산, 대구 공연까지 확정 지었던 임창정은 대전과 창원 공연도 확정, 전국적으로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일 전망이다.
그간 블록버스터급 무대와 ‘관객에 의한, 관객을 위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던 임창정이 대전과 창원 공연 개최 소식을 알린 가운데, 그는 가수, 배우, 아빠, 인생 상담가, 프로듀서까지 본캐와 부캐를 넘나들며 확정된 세계관을 전국 무대에서 보여준다.
특히 거리두기 전면 해제와 함께 공연 업계가 활기를 되찾으면서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좌석 띄어 앉기와 떼창 금지 등 제한도 풀린 만큼 ‘MULTIVERSE’를 찾은 관객들과 임창정
베일에 싸여있던 멀티버스를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공개할 임창정은 대중의 가슴을 뛰게 만들 히트곡은 물론, 팬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고민 상담소’, 그리고 ‘1200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 모았던 팬들의 노래 실력 입증 코너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