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모델 이현이가 남동생의 소개팅을 예고했다.사진ㅣSBS '동상이몽2' 영상캡처 |
지난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말미에는 이현이와 남편 홍성기가 이현이 남동생과 만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현이는 누군가에게 “이리 오너라”라고 말했고 곧이어 부부가 만난 사람은 이현이의 남동생 이근호였다. 이근호는 이현이와 똑 닮은 외모에 '고대 로스쿨' 출신 신임 검사다.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남동생의 임관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식사 자리에 모델 후배를 깜짝 초대, 자연스러운 만남을 가장한 소개팅 분위기로 전환했다.
갑자기 이현이는 “여기는 내 후배야"라고 소개했고 "얘(남동생)가 사실 동네 친구가 없다. 동네 친구하면 좋잖아”라며 남동생을 소개했다.
이에 이현이 남동생은 “아까 들어오실 때 깜짝 놀랐다. 얼굴이 너무 작으시다. 너무 예쁘시다”며 호감을 드러냈고 이현이의 모
이현이는 두 사람을 지켜보며 “저렇게 많이 웃는다고?”라며 흐뭇해 흐뭇해 해 본 방송에 기대를 더했다.
이현이 남동생은 최근 신임 검사로 임관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현이 남동생과 소개팅한 모델은 다음 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현주 스타투데이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