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다시, 첫사랑’은 다양한 이유로 이별 혹은 서로를 포기해야만 했던 첫사랑 커플들이 각자 풋풋한 추억, 설렘, 아쉬움을 안고 다시 모여 진짜 사랑과 마주하는 설렘 소환 연애 리얼리티이다. 누구에게나 마음 한 편에 아련하게 남아 잇는 ‘첫사랑’에 대한 기억을 불러일으킬 예능으로 기대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5월 30일 ‘다시, 첫사랑’ 2차 티저 영상 두 개가 공개됐다. 먼저 첫 번째 영상은 “여러분에게 첫사랑은 어떤 기억으로 남아 있나요?”라고 묻는다. 이어 등장하는 청춘 남녀들은 첫사랑을 눈도 마주치기 어려울 만큼 떨렸던 사람, 쿵쾅쿵쾅 가슴을 뛰게 하는 사람, 처음으로 이런 게 사랑이구나 느끼게 해 준 사람이었다고 답한다.
그리고 첫사랑과의 재회를 앞둔 이들은 다시 떨림을 느낀다. 잘 지냈는지, 많이 변했는지 궁금해하며 재회를 기다리는 이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도 뛰게 한다. 첫사랑의 사연을 가지고 한자리에 모인 커플들. 이들은 다시 첫사랑을 시작하게 될까. 아니면 새로운 인연과의 설렘을 선택할까. 청춘 남녀의 만남이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두 번째 영상은 “다시 첫사랑을 만나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라고 질문한다. 이와 함께 첫사랑과 다시 만난 이들의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마음 편한 오빠가 있어서 좋아”라고 말하는 출연자부터 “내 잘못이야 내가 더 많이 챙겼어야 하는데”라고 말하는 출연자까지. 다시 첫사랑을 만나 마음속에 간직한 이야기를 전하게 될 이들의 이야기가 기대된다.
무엇보다 티저 영상 말미 첫 방송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