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부터 6월 15일까지 더현대 서울과 사운드웨이브 합정점에서 스트레이 키즈와 각 멤버들을 모티브한 동물 캐릭터 SKZOO(스키주)를 테마로 팝업 스토어 '스트레이 키즈 x 스키주 팝업 스토어 '더 빅토리' 인 서울'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메인 콘셉트인 '더 빅토리'에 맞춰 아티스트 초상 및 캐릭터를 모두 활용한 굿즈와 전시존으로 구성됐다. 신규 상품 35종과 기출시 상품 중 인기 5종까지, 총 40종의 다양한 MD는 물론 볼거리 가득한 전시존,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특히 사운드웨이브 합정점에서는 2020년 12월 23일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후 여러 자체 콘텐츠 영상에 등장해 멤버들과 팬들의 애정을 듬뿍 받는 캐릭터로 자리 잡은 스키주를 활용한 음료 8종과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두 번째 월드투어 '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을 열고 세계 각지에서 'K팝 대세' 존재감을 빛낸다.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사흘간 서울에서 화려한 시작을 알린 새 월드투어는 6월 11일과 12일 일본 고베, 18일과 1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