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유명가수전. 사진 ㅣJTBC |
20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 5회에서는 그 시절 감성과 흥을 책임졌던 더 블루 김민종, 손지창과 쥬얼리 박정아, 서인영, 김은정, 하주연이 완전체 무대를 선보이며 짜릿함을 안겨줄 예정이다.
먼저 김민종, 손지창이 무려 13년 만에 뭉쳐 ‘그대와 함께’를 열창, 보는 이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변함없이 파워풀한 두 사람의 무대를 본 쥬얼리 박정아는 “하이틴 영화를 보는 것 같다”라며 원조 책받침 세대임을 격하게 인증해 웃음을 자아낸다고.
더불어 2015년 해체 이후 쉽게 볼 수 없었던 쥬얼리 멤버들의 완전체 무대 역시 현장 분위기를 압도할 만큼 강렬했다는 후문이다. 떼창을 유발하는 쥬얼리의 명곡 ‘One More Time’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진 가운데 김기태가 ‘E.T’ 춤과 함께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로 쥬얼리의 노래를 불러 흥미를 고조시킨다.
더 블루와 쥬얼리의 수많은 유명곡들을 즐길 수 있는 무대도 꾸며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추억을 한 땀 한 땀 되새기는 히트곡 메들리에 출연자들은 물론이고 객석의 심사위원들까지 하나 되어 역대급 텐션을 방출했다고 해 본방 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이날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