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소년 카엘 공식입장 사진=DSP미디어 |
미래소년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9일 “과거 연습생시절 미래소년 카엘에게 제기되었던 허위사실에 관한 진행상황 안내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의혹이 제기된 직후 사실 확인을 위해 아티스트 본인과 주변 지인의 증언, 생활 기록부 등을 통해 다각도로 검증 과정을 거쳤으며, 해당 주장이 허위사실이라는 점을 확인하였다. 이에 따라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였다”고 알렸다.
더불어 “최근 허위사실 유포자는 본인이 게시한 내용이 사실이 아닌 자격지심으로 작성한 거짓 게시글임을 인정하였다. 또한 본인이 작성한 거짓 게시글로 인해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한 점과 아티스트와 아티스트 주변에 정신적 피해를 끼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하며 반성문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DSP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입니다.
먼저, 미래소년을 아껴 주시고 관심 가져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과거 연습생시절 미래소년 카엘에게 제기되었던 허위사실에 관한 진행상황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의혹이 제기된 직후 사실 확인을 위해 아티스트 본인과 주변 지인의 증언, 생활 기록부 등을 통해 다각도로 검증 과정을 거쳤으며, 해당 주장이 허위사실이라는 점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허
최근 허위사실 유포자는 본인이 게시한 내용이 사실이 아닌 자격지심으로 작성한 거짓 게시글임을 인정하였습니다. 또한 본인이 작성한 거짓 게시글로 인해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한 점과 아티스트와 아티스트 주변에 정신적 피해를 끼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하며 반성문을 제출하였습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