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드밥 오늘(22일) 싱글 ‘Birthday’ 발매 |
유니크한 음색으로 듣는 이들의 감정에 따라 새로운 해석을 제시할 수 있는 매력적이며 신비로운 아티스트인 oddbob(오드밥)은 지난 20년도 초 군입대로 인한 긴 휴식기를 가졌다.
전역 후 처음 선보이는 곡인 'Bitrhday'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사운드를 담은 R&B 곡으로써, 편안한 기타 리프와 808 베이스의 그루브 위에 oddbob(오드밥)의 특색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대중적이면서도 평범하지는 않은 그만의 스타일을 완연히 나타낸다.
공백기 동안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던 oddbob(오드밥)의 곁에서 그를 응원하고 위로해준 사람들에게 바치는 곡인 'Birthday' 는 어두웠던 순간에도 주변에서 자신을 밝게 비쳐준 사람들을 촛불에 비유해, 그들이 있기에 매일이 생일같이 느껴저 행복하다는 메세지를 'Everyday is my birthday' 라는 가사로 표현한다.
뮤직비디오는 김재환, 알리아 등 많은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홍인제 감독이 연출을 맡아 설원에서 활약을 펼
2019년 싱글 ‘Coffee’로 가요계에 데뷔한 그는 "공백기 동안 한층 더 성장한 실력으로 다양한 이야기, 다양한 음악을 준비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께 공감과 위로를 전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oddbob(오드밥)의 신곡 'Birthday'는 오늘(2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하여 공개된다.
[김승진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