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Mnet, tvN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9'(이하 '너목보9')에서는 성시경이 초대 스타로 출연한다.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엘리트 이미지를 보여준 성시경은 초반부터 “시즌9인데 이러면 안된다”며 넘치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예리한 추리를 이어가는 성시경의 모습에 MC 유세윤과 이특은 “이런 분은 처음”이라고 전해 그의 추리 결과에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진의 의도마저 추리해버리는 성시경은 과연 실력자 찾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러나 “다 맞춰버려도 되냐”며 자신만만해 하던 성시경은 만만치 않은 미스터리 싱어들의 반전 무대에 놀람을 금치 못하며 안절부절못해 호기심을 더한다. 급기야 초대 스타 최초로 미스터리 싱어들을 향해 돌진하는 등 돌발행동을 보여 성시경의 추리 결과는 어떨지 관심이 쏠리고 있
날카로운 눈썰미를 지닌 성시경이 막강한 연기력의 미스터리 싱어들과의 대결에서 실력자를 찾아낼 수 있을지 오늘 밤 방송하는 ‘너목보9’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너목보9’은 16일 오후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Mnet, tvN[ⓒ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