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는 뮤즈 공효진과 함께 한 2022년 여름 캠페인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지난 봄 시즌 여행을 떠나고 싶은 감정을 가득 담은 레디 투 트래블(Ready to Trave}캠페인에 이어, 이번 여름에는 실제로 푸른 제주 자연으로 떠난 공효진의 사랑스럽고 기분좋은 캠크닉(캠핑+피크닉)의 순간을 담은 여름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뮤즈 공효진이 빈티지한 컬러감의 캠핑카를 타고 떠나 캠핑과 피크닉을 동시에 즐기며 자연 속에서의 낭만과 자유, 조이풀한 감성을 전달한다. 가벼운 피크닉 브런치를 즐기고 바람과 햇빛을 느끼며 릴랙스하거나 스쿠터를 타고 여가를 즐기는 등 다양한 여름 여행의 순간들을 특유의 기분 좋은 감정을 담아냈다.
![]() |
![]() |
![]() |
![]() |
여름 화보와 함께 공효진의 여행 브이로그 형식의 캠크닉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공효
한편 공효진은 지난 3월 31일 배우 현빈 손예진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후 10세 연하의 가수 케빈오와 열애를 인정했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