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1일 오후 샤이니 온유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다이스(DICE)’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여파로 인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온유는 3년 4개월만의 솔로 컴백에 대해 "활동을 처음하는 솔로 앨범이라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많이 된다. 한층 성숙한 음악 보여드리고 색다른 모습 보여드리려고 많이 노력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타이틀 곡 ‘다이스(DICE)’는 리드미컬한 플럭 기타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팝 곡으로, 사랑에 빠진 마음을 게임에 비유, 명백히 지는 게임인 걸 알면서도 사랑하는 상대에게 모든 걸 걸겠다는 내용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매력적이다.
이번 앨범에는 리드미컬하고 청량한 러브송을 예고한 타이틀 곡 ‘다이스(DICE)’를 비롯해 '선샤인(Sunshine)', '온 더 웨이(On the way)', '러브 포비아(Love Phobia)', '여우비(Yeowoobi)', '인 더 웨일(In the whale)'
온유의 두 번째 미니앨범 ‘다이스(DICE)’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다이스(DICE)’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SM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