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즈팬 유나이트 사진=후즈팬 |
후즈팬은 지난달 31일, 유나이트의 팬덤 ‘유니즈’를 위한 이벤트 개최 및 컴백 프로모션에 나섰다.
해당 이벤트는 지마켓 글로벌에서 유나이트의 데뷔 앨범 ‘YOUNI-BIRTH’ 앨범을 구매하면 바로 응모되는 형태다. 이에 더해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에서 응모한 모든 글로벌 팬덤에게는 미공개 유닛 포토카드가 함께 제공돼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응모자 전원에게는 미공개 포토카드를, 당첨자 중 랜덤 추첨한 9명에게는 유나이트 멤버들이 직접 사인한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후즈팬은 유나이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일환으로 후즈팬
한편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은 2020년 5월 22일 공식 론칭 이후 글로벌 케이팝 팬덤의 성원 아래에 1년 만에 550만 유저 확보에 성공, 최근에는 660만 유저를 돌파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