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ㅣ웨이브(wavve), MBN |
웨이브(wavve)와 MBN 신규 교양 프로그램 ‘혼공, 조남호의 입시코드’ 제작진은 오는 4월 16일(토)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혼공, 조남호의 입시코드’는 ‘공부법 전문가’ 조남호 코치의 확실한 입시정보와 알짜배기 공부법으로 학생들에겐 공부에 대한 쾌감을, 학부모들에겐 자녀의 공부 걱정을 덜어줄 입시의 모든 것을 전할 교양 프로그램이다. 특히 웨이브 오리지널로 공개되는 최초의 교육, 입시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공개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포스터에서 조남호 코치는 특유의 짧은 헤어스타일에 깔끔한 슈트를 입고 예리한 눈빛을 발산했다. 또한 조남호 코치의 뒤에는 ‘국립서울대학교’ 머릿글자인 ‘ㄱ’, ‘ㅅ’, ‘ㄷ’의 형상을 본따, 서울대학교를 ‘샤대’라는 귀여운 애칭으로 불리게 했던 ‘서울대 정문’ 조형물이 보이는 한편, 연세대학교를 상징하는 독수리 형상이 그 옆에 배치돼 있어 ‘명문대 직행’을 꿈꾸는 수험생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아울러 ‘누구도 알려주지 않은 입시의 본질! 코드(CODE)를 알아야 입시에서 성공한다’는 문구가 적혀 있어, 오직 ‘혼공, 조남호의 입시코드’에서만 알 수 있는 디테일한 입시 비법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진은 “누구나 궁금해 하지만, 정작 그 누구도 정확하게 알 수 없었던 입시의 코드를 분석, 대한민국 전역에 ‘혼공(혼자 공부)’ 열풍을 불러일으킨 조남
‘입시 마스터’ 조남호 코치가 전격 분석한 입시 코드가 낱낱이 공개되는 ‘혼공, 조남호의 입시코드’는 4월 16일(토) 낮 12시 10분 웨이브와 MBN에서 만날 수 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