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7일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극본 윤현호, 연출 진창규)은 네이버tv에 "'군검사 도베르만' 배우들의 MBTI는 CUTE인게 틀림없어 (ft.보현X보아 MBTI 공개!)"라는 제목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장면은 도배만(안보현 분)이 법무실에 복귀해 직원들의 환영을 받는 부분이다. 안보현은 리허설 중 배우들과 합을 맞추면서 장난을 주고 받았다.
화목한 분위기 속 차우인(조보아 분)은 차가운 모습을 보이며 "퇴근하겠다"며 자리를 피했다. 이에 안보현은 "쟤 MBTI가 뭐야...?"라는 대사를 애드립으로 치면서 촬영 현장 분위기는 웃음바다가 됐다.
촬영 중 배우들은 자신의 MBTI를 공개했다. 안보현은 "나는 INFJ이다. 친한 사람들이랑 있으면 ENFJ, 처음 보는 사람들은 INFJ. 친구들을 좋아해서"라고 말했다. 조보아는 "ENFP"라고 밝혔다.
MBTI 대화를 나누던 중 안보현은 "카메라 감독님은 (우리 대화) 하나도 모르는거 아니야 지금?"이라며 웃으면서 농담하자 카메라
‘군검사 도베르만’은 돈을 위해 군검사가 된 도배만(안보현)과 복수를 위해 군검사가 된 차우인(조보아)이 만나 군대 내의 검고 썩은 악을 타파하며 진짜 군검사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유리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