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는 1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베리베리 시리즈 오 [라운드 원 : 후](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 단체 포토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전시회를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아슬아슬한 눈빛을 발산하는 베리베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 뒤로는 각기 다른 일곱 멤버들의 자화상이 걸려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베리베리는 지난 활동에서 보여준 강렬하고 다크한 비주얼이 아닌,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무채색 수트를 입고 처연하지만 섹시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예전보다 한층 성숙한 모습이지만 비주얼은 더욱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신비로움까지 장착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멤버의 모습과는 달리 불안전한 느낌의 자화상과 묘한 조화를 이루며 이번 신곡의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지난 주 공개되었던 커밍순 이미지, 타임 테이블에 이어 처음으로 공개되는 단체 포토를 통해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개인 사진 및 다양한 컨텐츠들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베리베리의 새 디지털 싱글 ‘베리베리 시리즈 오 [라운드 원 : 후]’는 늘 한계없는 성장을 보여줘 왔던 베리베리가 약 7개월만에 발매하는 앨범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베리베리 시리즈 오 [라운드 원 : 후]’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젤리피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