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봄 사진=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 |
박봄은 지난 11일 오후 6시 멜로망스 김민석과 함께한 신곡 ‘꽃(with 김민석 of 멜로망스)’을 공개,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인은 물론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꽃’은 발매 직후인 11일 오후 7시 기준 벅스 실시간 차트 3위, 지니 실시간 차트 23위 그리고 멜론 실시간 차트 66위를 시작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12일 오전 1시 기준 벅스 실시간 차트 2위, 지니 실시간 차트 4위, 멜론 최신 차트 5위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인 외에도 공허함과 애절한 감정을 표현한 ‘꽃’ 뮤직비디오에 글로벌 팬들은 “이렇게 멋진 아티스트의 팬이라니”, “보컬과 감정 모두 감동적이다”, “듣는 순간 소름 돋는다”, “너무 아름다운 목소리, 귀가 즐겁다” 등 박봄의 귀환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여기에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꽃’ 라이브 버전 영상 역시 박봄과 김민석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담겨 대중의 감탄을 유발했다.
지난해 3월 발매한 ‘도레미파솔’ 이후 약 1년 만에 컴백한 박봄은 신곡 발매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고, ‘꽃’ 공개와 동시에 인기 상승곡선을 그리며 여전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국내외 팬들의 핫한 반응뿐만 아니라 2NE1 멤버인 산다라박도 12일 공식 SNS 채널 스토리를 통해 ‘꽃’을 스트리밍하고 있는 모습과 가사에 공감을 표하며 우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으로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