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정열 사과 사진=DB |
십센치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공식 SNS에 “지난 주, 10CM의 생일 이벤트를 위해 팬 여러분께서 준비해 주신 일회용 컵을 전달받아 사무실 라운지를 이용하는 소속사 직원, 아티스트, 방문객 등이 음료를 마시는 용도로 사용하시도록 비치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이 과정에서 사용한 컵이 옳지 않은 방향으로 재사용이 되었고 심각성을 인지하고 반성하며 공식 사과문을 게시하게 되었다.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 모두에 대한 예의를 지키지 못한 점에 대해 송구한 말씀을 전한다”고 털어놨다.
또한 “제작 및 선물해 주신 팬 분에게는 개인 DM으로도 사과의 말씀을 전했다. 전달해 주신 팬분 포함 이번 일로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입니다.
먼저, 10CM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지난 주, 10CM의 생일 이벤트를 위해 팬 여러분께서 준비해 주신 일회용 컵을 전달받아 사무실 라운지를 이용하는 소속사 직원, 아티스트, 방문객 등이 음료를 마시는 용도로 사용하시도록 비치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사용한 컵이 옳지 않은 방향으로 재사용이 되었고 심각성을 인지하고 반성하며 공식 사과문을 게시하게 되었습니다.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 모두에 대한 예의를 지키지 못한 점에 대해 송구한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제작 및 선물해 주신 팬분에게는 개인 DM으로
더욱 주의하고 노력하며 아티스트 활동 지원에 더욱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