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같이 삽시다3' 박원숙이 거짓말 탐지기에 당황했다.
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이하 '같이 삽시다3')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해남을 찾은 사선녀(박원숙, 김영란, 혜은이, 김청)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김영란은 식사가 끝나자 언니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선녀는 미리 준비한 선물을 꺼냈고, 김영란이 준비한 '마니또 게임'을 시작했다. 선물을 고르던 박원숙은 "영란이는 짠순이(?)라 좋을 걸 안 했을 것 같고, 청이는 겉모습만 화려해서 아닌 것 같고, 골라야 한다면 영란이 것"이라며 선물을 선택했다.
이어 김청은 혜은이의 선물을. 김영란은 박원숙의 선물을 골랐다. 마지막 혜은이는 자연스럽게 김청의 선물을 받는다.
박원숙은 김영란이 준비한 선물인 '고양이 귀 거짓말 탐지기'를 착용했다. 김청은 박원숙에 "언니 나 사랑하지? 나 미워해?"라고 물으며 테스트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원숙의 귀가 계속 움직이자, 김영란은 "언니가 긴장하면 그렇다"며 "언니 요즘 만나서 행복한 남자가 있어?"라고 물었다. 이어 "임현식 씨 보고 가슴이 뛴 적이 있다"고 묻자, 박원숙의 귀가 움직이지 않아 주위를 폭소케 했다.
또 김영란은 박원숙에 "주병진을 보고 가슴이 뛴 적이 있냐"고
한편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KBS2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