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4월 말 결혼하는 박군 한영 커플. 사진ㅣ한영 SNS |
박군은 지난 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설이 아니라 결혼 소식을 준비하고 있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우새’를 통해 알려드리고 싶었고, 방송 전 팬 가족분들께 알려드리려고 준비하고 있었다”고 결혼 계획을 전했다.
이어 “짧은 연예인 생활 동안 정말 많은 사랑과 기회가 주어져 앞만 보고 달렸지만, 뒤에 찾아오는 공허함과 여러가지 안 좋았던 일들 때문에 꿈이 흔들렸다”면서 “그때마다 옆에서 잡아주고 위로해 주던 한영 씨와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 앞으로 가족님들 말씀대로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 가족님들의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영 역시 손편지를 SNS에 올리고 “사실 결혼을 준비하고 있었다. 며칠 전 생각지도 못한 열애 기사가 나가게 됐다. 기사가 나간 날 바로 말씀드리고 싶었으나,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알려드릴 계획이 있었던 지라 시간이 조금 걸렸다”고 털어놨다.
또 “동료로 만나 힘들고 아픈 시간을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며 연인이 됐다. 이제 가족이 되어 서로를 아껴주고 지켜주고자 한다”며 “세상에 둘도 없을 것 같이 착하고 바른 이 사람과 서로 기대고 보듬어주면서 열심히 잘 살겠다. 부디 축복해주시고 응원해달라”고 덧붙였다.
8세 연상연하 커플인 박군과 한영은 지난 달 28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열애 일정 후 일주일 만의 결혼 발표에 일부 누리꾼들은 ‘혼전임신을 한 것이 아니냐’라는 추측을 내놨지만, 박군 소속사 토탈셋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혼전임신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오는 4월 말 결혼을 예정하고 있는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는 오는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019년 ‘한잔해’로 데뷔한 박군은 SBS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2-
한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2005년 그룹 LPG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에는 드라마 ‘엄마가 뭐길래’ ‘해피 시스터즈’ ‘슈퍼대디 열’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에 나섰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