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ㅣ어트랙트엠㈜ |
JTBC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축제’(이하 ‘풍류대장’) 측은 오는 5월 5일, 7일, 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풍류대장 전국투어 콘서트–AGAIN 서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같은 장소에서 개최한 바 있는 풍류대장 콘서트는 코로나로 인하여 서울의 많은 팬들을 만나지 못한 아쉬움과 계속되는 응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공연에서는 정부 지침의 공연장 거리 두기 완화로 인하여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좌석간 거리 두기 없이 전석 오픈할 계획이다.
‘풍류대장 전국투어 콘서트’는 지난 12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진주, 전주, 춘천, 광주 등 지역에서 약 30,000여명의 팬들에게 대중음악과 국악의 크로스오버 고품격 무대를 선사하였고, 이번 ‘AGAIN 서울’을 더불어 제주 공연과 아직 찾아가지 못한 지역의 ‘풍류대장’ 팬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 중이다.
특히 AGAIN 서울 공연에서는 기존 Top6 멤버들과 더불어, ‘팬텀싱어3’ 준우승자로 ‘JTBC 풍류대장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 방송에 참가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폭발적인 성량의 스타소리꾼 ‘고영열’이 새롭게 투입되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풍류대장 전국투어 콘서트–AGAIN 서울’은 3월 2일(수) 오후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 할인을 준비한 만큼 더욱 많은
한편 풍류대장 전국투어 콘서트는 3월 5일 성남, 3월 12일 고양, 4월 2일 대구, 4월 9일 부산 등의 지역에서 전국투어 콘서트가 예정돼 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