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아이들 미연. 사진|스타투데이DB |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7일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금일(17일) 최초 검사(자가진단키트)를 통해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현재 유전자 증폭(PCR) 검사 진행 완료 후 결과 대기 중”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앞서 미연은 코로나 백신 2차까지 접종을 완료했으며,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이에 예정된 금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출연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현재 미연은 배우 남윤수와 함께 Mnet '엠카운트다운' MC로 활약 중이다.
<다음은 여자(아이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오늘(17일) 최초 검사(자가검사키트)를 통해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유전자 증폭(PCR) 검사 진행 완료 후 결과 대기 중입니다. 검사 결과는 확인되는 대로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앞서 미연은 코로나 백신 2차까지 접종을 완료했으며,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이에 예정되어 있던 금일(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출연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