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퀴즈`에서 첫사랑을 고백한 손예진. 사진| tvN |
손예진은 지난 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김민석, 박근형)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 깜짝 등장했다. 16일 방송되는 '내 머릿속 OOO 특집'에 손예진은 '내 머릿속 영원한 국민 첫사랑'으로 출연한다.
예고편에서 손예진은 "국민 첫사랑의 첫사랑이 궁금하다"는 질문에 "지금 사랑이 첫사랑이다"라고 미소 지으며 말해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공개 열애 중인 현빈을 떠올리게 하는 발언에 '좋은 일'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졌고, 예고편 공개 하루 뒤인 10일 현빈, 손예진 소속사는 "현빈과 손예진 두 사람이 서로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첫 발을 내딛게 됐다"며 "두 사람은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식은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부모와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 3월 부부가 되는 현빈-손예진. 사진|tvN |
'유퀴즈' 박근형 PD는 15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제작진 중 많은 분들이 오래 전부터 손예진 배우의 팬이라 섭외 기회를 기다려 왔다"면서 "그러던 중, 새로운 작품의 홍보를 고민하던 손예진 배우가 예능으로는 유일하게 ‘유퀴즈’ 출연을 결정하셨다고 하더라. 여러 예능을 뒤로하고 특히 평소에 ‘유퀴즈’를 자주 보는 시청자로서 프로그램을 선택하셨다고 하셔서 감회가 새로웠다"고 출연 배경을 밝혔다.
박 PD는 이어 "촬영 중 지금까지의 작품에 대한 비하인드를 많이 들려주셨는데, 팬분들께는 너무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될 것 같다"고 "특히, 최근 좋은 소식에 너무 반가웠는데 그 소식을 듣고 나니 촬영 중 ‘지금이 첫사랑'이라고 하셨던 부분이 더 새롭게(?) 다가오더라"고 손예진의 첫사랑 공개 고백 후 들려
현빈 손예진은 영화 '협상(2018')에서 처음 함께한 이후 열애설이 불거지기 시작했다. 2020년 1월 종영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리정혁, 윤세리로 연인 호흡을 맞춘 뒤 열애설 네번째 만에 공개 연인이 됐다. '유퀴즈' 손예진 출연분은 오는 16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